새로운 사골, 렉스턴 스포츠에 대한 느낌. 자동차

 
렉스턴 스포츠가 사전예약을 받고있답니다. 무쏘와 액티언에 이은 3번째(4번째일수도)픽업트럭입니다.
느낌은 뭐랄까...렉스턴의 티볼리디자인 우려먹기틱한 얼굴에 중국 느낌(...)나는 리어 램프를 단 차 정도 밖엔 들지 않습니다.
무쏘 스포츠는 그래도 원래 디자인이 켄 그린리치매 할배의 괜찮은 디자인 덕에 예뻤습니다. 액티언 스포츠는 폰티악 아즈텍이니까(...) 넘어가고, 코란도 스포츠만 해도 무난하게 봐줄 만 했습니다. 근데 이건 뭐... 무쏘 때처럼 앞은 차이가 없고, 뒤만 차이가 있어야 하는게 이치입니다. 근데 되잖은 크롬을 넣질 않나, 중국산 짝퉁 같은 리어램프를 얻는 등 디자이너나 경영진이 바뀌었나 봅니다.코란도 스포츠를 보시면 알겠지만 차 자체가 그리 좋지가 않습니다. 그래도 실용성으로 팔렸는데... 이번 렉스는 디자인을 이렇게 했으니 걱정입니다. 그래도 팔리겠죠(...). 과연 이 차가 코란도 스포츠처럼 쌍용을 견인해 줄 수 있을까요?

덧글

  • Adolf Kim 2018/01/05 09:43 # 답글

    달심 드래곤 자동차에 많은 것을 바래도 안 됩니다. 쌍용차는 SUV는 무조건 사야겠지만 현기차는 죽어도 사기 싫고 수입차는 경제적인 문제 또는 유지 문제로 피하고 싶은 사람들이 사는, 나름 충성 고객(욕하면서 타는) 대상의 차량이기에 저래도 팔리기는 할 것입니다.
  • Martin 2018/01/05 11:31 #

    잘 팔릴 것은 짐작하고 있습니다. 그러나 이 정도는 개선해 줄 수 있지 않겠느냐는 취지의 글이었습니다.
댓글 입력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