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하비 후속에 관한 이야기 자동차

 모하비, 얼마 전까지만 해도 국산 대형 SUV 중 판매량이 1위였는데, 렉스턴 출시 후 조금, 아주 조금 밀렸더군요. 이제 슬슬 후속이 나와야 할텐데... 풍문으로만 들려오고 있습니다. 페이스리프트 한지도 이제 얼마 되지 않은 상황인데, 신차를 출시 하려면 2~3년 쯤은 더 있어야 되겠더라고요. 현기 내부에서 들려오는 소문에도 비슷한 내용이 적혀 있고요.
  근데 들어보니 모하비 후속으로 추정되는 텔루라이드의 테스트카가 돌아다니고 있답니다. 이미 보배에선 잘 알려져있고, 여러 사람들도 많이 아시겠지만 다시 한 번 올려보겠습니다. 싼타페 SM처럼 컨셉트카와 디자인이 유사하더군요.
  이게 컨셉트카의 사진입니다. 기존에 비해 전폭, 전고, 전장이 큽니다. 그리고 휠도 21인치로 국산 차량 중 최대 크기의 휠입니다.
  그리고 이게 바로 얼마 전에 남양연구소 근방에서 찍힌 텔루라이드 양산형의 테스트 뮬입니다. 싼타페 TM으로 오인될 수 있지만 텔루라이드입니다. 두번째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헤드램프 등 컨셉트카의 디자인과 상당히 유사합니다. 뿐만 아니라 한 눈에 봐도 상당한 크기를 자랑합니다. 가히 모하비 후속이라 할 만합니다. 이 차가 나오면 G4 렉스턴은 다시 콩라인 카이런행 돈지랄이 되지 않을까요(...). 그러나 이 차가 모하비 상급 모델로 출시, 혹은 북미시장 전용(!)차량이 되어 다시 보레고행이 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. 제발 우리나라에 출시되길 바랍니다. 경쟁이 치열해질수록 서로 발전하는 법이니까요. 아니면 독과점 흉기차에서 총기차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